자주묻는질문
-
통합 경영공시 연간, 분기, 반기 입력 항목은 어떻게 되나요?, 열기
-
통합 경영공시의 경우 연간, 분기, 반기 입력 기간에 공기업 관리모드에 통합지표를 제공하여
입력 항목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력 기간에 관리자 로그인 후 통합 지표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70-4453-7608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지방공기업의 공시 담당자가 변경되어, 공기업 관리자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알고싶습니다, 열기
-
지방공기업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해당 지방공기업 전임자에게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 한 경우
클린아이 사업단에 연락 주시면 지방공기업 담당자 확인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초기화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070-4453-7608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지방공기업 간 비교 검색 시 엑셀 버튼을 클릭하면 빈 항목만 다운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열기
-
지방공기업 간 비교 메뉴는 공기업 별 항목을 선택하여 비교하는 페이지로
먼저 조회하실 공기업과 항목을 선택 후 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조회조건에 맞는 항목이 출력되며 그때 엑셀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조회된 항목에 대한 엑셀다운로드가 실행 됩니다.
-
경영공시에 입력된 사항이 오기 또는 결산 변경에 따라 공시를 수정해야하는데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요?, 열기
-
공시자료를 수정ㆍ삭제 등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변경일자ㆍ공시항목명ㆍ변경내용과 변경사유ㆍ담당자명 등을 설립지자체에 보고하고, 그 결과를 설립 지자체는 행정안전부장관에게 보고하여 공시자료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만약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지방공기업 운영지원단 070-4453-7608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통합경영공시의 시점은 어떻게 되나요?, 열기
-
통합공시의 항목별 갱신주기에 따라 정기공시와 수시공시로 나눠어 집니다.
정기공시 항목은 공시사유 발생일에 따라 연간·반기·분기로 구분하고, 연간 공시항목은 회계연도 종료일 기준으로 매년 6월 이내, 분,반기는 분,반기말일 다음날부터 70일 이내 통합공시를 합니다.
수시공시 항목은 공시대상 정보의 발생 변경일 다음날부터 14일 이내 통합공시하고, 폐지시는 합병 해산일을 기준으로 통합 공시합니다.
단, 신설·합병·분할 등의 사유로 새로이 설치·설립되는 경우에는 제2항에도 불구하고 정기공시의 시점을 설립(등기) 다음연도부터로 합니다.